여자친구가 납치 됐다.
놈들의 협상,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을 것이다!
어느 날 의문의 세력에 의해 여자친구 ‘지나’(제시카 알바)가 납치당하고, 그들로부터 도저히 불가능한 3개의 암살 미션을 의뢰 받는다.
하지만 모든 거래가 그들의 뜻대로 될 것이라 생각하면 틀렸다.
그들도 올 여름도 끝장내러 그가 온다!
동영상 (9)
- 제작 노트
-
ABOUT MOVIEmore
올 여름 최고의 리얼 사이다 액션!
제이슨 스타뎀의 통쾌한 액션으로 무더위 끝장낸다!
제이슨 스타뎀의 올 여름 최고의 리얼 사이다 액션 <메카닉: 리크루트>가 극장가를 찾는다. 위험이 커질수록 복수도 더 짜릿해지는 극한의 미션을 다룬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오락 액션 영화 <메카닉: 리크루트>는 믿고 보는 배우 제이슨 스타뎀이 선보일 액션에 대한 기대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트랜스포터> 시리즈, <분노의 질주: 더 세븐> 등으로 액션 스타에 등극하고 최근 LG전자 ‘G5’의 광고 모델로 발탁, 1인 198역을 소화하며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그가 올 여름, 드디어 액션 현업에 복귀해 극강의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찔한 초고층 수직 낙하 장면과 오토바이를 타고 해변을 질주하는 화려한 볼거리와 액션 등 위험한 만큼 더욱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으로 <테이큰>, <아저씨>, <베테랑>을 잇는 사이다 액션 무비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할리우드의 섹시 아이콘 제시카 알바와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는 토미 리 존스까지 합세한 탄탄한 조연진으로 신뢰감을 높인 <메카닉: 리크루트>는 올 여름, 관객들이 통쾌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유일한 할리우드 액션 영화로 관심과 기대를 더욱 높여갈 예정이다.
“돌아와줘서 고마워!” 믿고 보는 배우 제이슨 스타뎀!
전 세계가 기다린 그의 액션 현.업.복.귀!
제이슨 스타뎀이 <메카닉: 리크루트>를 통해 액션 현업복귀에 나선 소식에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트랜스포터> 시리즈, <분노의 질주: 더 세븐>으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을 선보여 믿고 보는 액션 배우로 등극한 제이슨 스타뎀은 최근 입으로도 세상을 구할 것 같은 허당끼 넘치는 스파이 캐릭터로 등장한 <스파이>와 LG전자의 ‘G5’ 광고를 코믹과 귀여움까지 섭렵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런 그가 오랜만에 본업인 액션에 복귀해 맨 손으로도 상대를 제압하는 극강의 액션, 화려한 총격전, 보기만 해도 아찔한 초고층 빌딩에 매달려 작전을 수행하는 모습 등 한층 더 강렬하고 짜릿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 특히 관객들에게 현실감 넘치는 액션과 스릴을 전달하기 위해 스턴트맨 없이 위험한 액션 장면들을 소화했다고 전해져 <메카닉: 리크루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폭발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건들지 말아야 할 3가지로 리암 니슨의 딸과 원빈의 옆집 꼬마 그리고 제이슨 스타뎀의 여자친구를 꼽을 만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카닉: 리크루트>는 제이슨 스타뎀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이 연신 높아지고 있다.
호주부터 브라질, 태국까지 3개 대륙을 오가는 월드 와이드 로케이션!
화려한 배경, 풍성한 볼거리와 액션까지 일석이조!
<메카닉: 리크루트>가 호주, 브라질, 태국까지 3개 대륙을 오가는 월드 와이드 로케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국의 광활하고 푸른 바다의 시원함과 바다 위 럭셔리한 요트에서 펼쳐지는 액션은 화려한 볼거리와 가슴을 뚫어주는 통쾌함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로 관객들의 눈을 한 시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불가사의 중 하나로 꼽히는 브라질의 랜드마크 예수상부터 호주 시드니의 대표 건물 오페라 하우스의 등장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재미를 더한다. 특히 시드니의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초고층 빌딩의 외벽에 매달린 제이슨 스타뎀의 극한 액션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짜릿함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전달한다. 또한 케이블 카와 높은 절벽 위에서 망설임 없이 몸을 던지는 고공 액션으로, 역시 믿고 보는 제이슨 스타뎀 액션이라는 기대감을 받고 있는 <메카닉: 리크루트>는 전 세계를 무대로 극한의 액션을 펼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테이큰>, <아저씨>, <베테랑> 대표 사이다 무비 계보 잇는다!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하고 통쾌한 극강 액션!
제이슨 본을 이을 올 여름 마지막 액션 <메카닉: 리크루트>가 <테이큰>, <아저씨>, <베테랑>을 잇는 사이다 무비로 관객들과 만난다. 통쾌한 복수를 다룬 스토리에 화려한 액션이 더해진 일명 ‘사이다 무비’가 극장가에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메카닉: 리크루트>도 사이다 무비 계보에 이름을 올리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암 니슨의 딸이 납치되면서 납치범들을 끝까지 추격해 통쾌한 복수를 이루는 <테이큰>, 전직 특수 요원이 옆집 소녀를 지켜내기 위해 복수를 감행하는 <아저씨>, 현실에서는 이루어질 것 같지 않은 정의구현과 비리 재벌에 대한 시원한 복수를 보여준 <베테랑>에 이어 이번엔 <메카닉: 리크루트>가 관객들의 가슴을 뻥 뚫어줄 예정이다. 특히, 위험이 커질수록 복수도 짜릿해지는 극한의 미션을 다룬 오락 액션 영화인 만큼
관객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극강의 액션 장면들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이슨 스타뎀이 선보이는 통쾌한 액션과 브라질, 호주, 태국 3개 대륙을 누비며 펼쳐지는 월드 와이드 액션으로 올 여름 관객들의 가슴을 뻥 뚫어줄 시원한 사이다 무비로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PRODUCTION NOTE
극한의 액션을 즐기는 위험한 남자 제이슨 스타뎀과 그의 열렬한 팬 등장!
배우들이 직접 밝히는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
<메카닉: 리크루트>에서 액션 현업 복귀를 선언한 제이슨 스타뎀과 그의 여자친구로 등장하는 할리우드 섹시의 아이콘 제시카 알바가 직접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화제다. 제이슨 스타뎀은 이번 <메카닉: 리크루트>에서 맡게 된 ‘비숍’역이 일반적인 캐릭터가 아닌 나름의 도덕적 잣대를 가지고 항상 적을 물리치기 위해 다양한 공격을 펼치는 특별한 인물이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또한 극한의 위험이 뒤따르는 액션을 즐기는 타입이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으며, 이번 <메카닉: 리크루트>를 위해서도 초고층 빌딩과 높은 절벽에서의 낙하 액션 등 극강의 액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의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기대감을 더했다. 더불어 그의 여자친구로 등장하는 제시카 알바에 대해 “가장 완벽한 주인공”이라고 칭하며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으며, 이에 제시카 알바 또한 평소 액션 영화를 좋아한다고 밝히며 “기회가 왔을 때 제이슨과 함께하게 된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메카닉: 리크루트>를 위해 더 강렬하고 폭발적인 액션을 선보이려는 열정으로 크라브 마가까지 직접 배우기에 나서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렇듯 <메카닉: 리크루트>는 두 주연 배우들이 가진 액션에 대한 자신감과 열정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