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뉴 스텝업: 어반댄스

Born to dance

2015 뉴질랜드 15세이상관람가

액션, 스포츠 상영시간 : 96분

개봉일 : 2016-09-22 누적관객 : 26,339명

감독 : 타미 데이비스

출연 : 티아 마이피(투) 스탠 워커(벤지) more

  • 씨네213.00
  • 네티즌5.00
군대에 입대하라는 아버지의 강요를 피해
크루 활동을 하며 춤을 향한 열정과 꿈을 키워나가는 힙합 댄서 ‘투’

어느 날, 세계 챔피언 크루인 K크루에 오디션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단 한 번뿐인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었던 ‘투’는 자신이 속해있던 2PK 크루에게
이 사실을 숨긴 채 몰래 연습에 몰두한다.
그러던 중 K크루의 수장인 ‘케인’의 여자친구 ‘사샤’에게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그동안 ‘투’가 숨겨왔던 모든 사실을 2PK가 알게 되면서 일이 점점 복잡해진다.
소중한 친구들이 함께하는 크루 2PK와 세계 챔피언 K크루
그리고 운명적인 끌림을 느끼는 ‘사샤’
과연, 일생일대의 기로에 선 ‘투’의 선택은…?

꿈, 열정 그리고 사랑
인생을 건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9)


전문가 별점 (1명참여)

제작 노트
ABOUT MOVIE 1

댄스 무비의 계보 잇는다!
2016년을 강타할 최고의 어반댄스 무비!

자신의 모든 것을 춤에 건 주인공 ‘투’의 꿈과 열정, 사랑을 그린 청춘 영화이자 세계적인 안무가와 댄서들이 대거 출동하여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뉴 스텝업: 어반댄스>는 댄스 무비의 대표 주자 <스텝 업> 시리즈와 <페임>(2009)의 계보를 이을 최고의 어반댄스 무비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 스텝업: 어반댄스>는 2014년 5번째 시리즈인 <스텝 업: 올 인>까지 제작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텝 업> 시리즈의 뒤를 이을 신개념 댄스 무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힙합과 발레 그리고 재즈까지 혼합한 역동적인 댄스 무비로 참신함을 보여주었던 <스텝 업>(2006)에 이어 <뉴 스텝업: 어반댄스>도 특정 음악에 맞추어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에 따라 안무를 구성하는 장르인 ‘어반댄스’를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60만 관객 수를 넘기며 최고의 뮤지컬 댄스 영화로 자리매김한 <페임>(2009)처럼 <뉴 스텝업: 어반댄스>도 실제 댄서들이 보여주는 완성도 있는 안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빅뱅, CL의 안무가인 패리스 고블이 이끄는 댄싱 크루인 ‘리퀘스트 크루’, ‘로열패밀리’가 직접 선보이는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으며 특히, <페임>에서 여주인공 ‘앨리스’로 출연하여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준 케링튼 페인이 이번 <뉴 스텝업: 어반댄스>에서는 남자 주인공 ‘투’와 서로 미묘한 감정을 느끼는 댄서 ‘사샤’로 출연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댄스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텝 업> 시리즈와 <페임>의 계보를 잇는 댄스 무비 <뉴 스텝업: 어반댄스>는 출중한 실력으로 똘똘 뭉친 댄서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영화 팬들의 눈과 귀를 한 번에 만족시키며 2016 최고의 어반댄스 무비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ABOUT MOVIE 2

영화 속 인물 모두가 세계 힙합 챔피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그들의 특별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영화 <뉴 스텝업: 어반댄스>는 주인공 ‘투’를 시작으로 그의 든든한 지원군 ‘사샤’와 절친한 친구 ‘벤지’까지 실제 세계 힙합 챔피언십 크루 멤버들과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가 총출동해 무대를 더욱 특별하게 장식하고 있다.

주연 티아 마이피는 세계적인 힙합 크루 ‘로열패밀리’의 멤버로 2011년부터 2013년까지 3년 연속으로 세계 힙합댄스 챔피언십 우승을 거머쥐었다. <뉴 스텝업: 어반댄스> 촬영 이후 FIFA 20세 이하 월드컵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는 등 세계적인 댄서인 그는 영화 속에서 완벽한 어반댄스를 선보인다. ‘사샤’ 역에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댄스 오디션 프로그램 [유캔댄스]의 시즌4에서 TOP 10에 선발되어 당시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케링튼 페인이 맡았다. 영화 <페임>에서 완벽한 춤 실력을 선보인 그녀는 <뉴 스텝업: 어반댄스>에서 재즈, 발레,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다시 한 번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극 중 ‘투’의 절친한 친구 ‘벤지’로 분한 스탠 워커 또한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오스트레일리안 아이돌] 시즌7의 우승자로 이미 멀티 플래티넘 판매 기록을 보유한 실력파 가수이다. 스탠 워커는 <뉴 스텝업: 어반댄스>에서 뛰어난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뉴 스텝업: 어반댄스>는 실제로 댄스부터 노래까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힙합 챔피언들이 등장하여 이제껏 본 적 없는 잊지 못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BOUT MOVIE 3

빅뱅, CL의 안무가 패리스 고블이 이끄는 최고의 힙합 댄서 총출동!
세계 챔피언들의 열정적인 어반댄스 파티!


가수 빅뱅과 CL의 세계적인 안무가로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세계적인 댄서 패리스 고블이 <뉴 스텝업: 어반댄스>의 안무 디렉팅을 맡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뉴 스텝업: 어반댄스>의 주인공인 티아 마이피가 속했던 세계적인 힙합 크루 ‘로열패밀리’의 수장으로 그녀는 세계 힙합 챔피언 우승을 포함한 수많은 힙합 대회에서 인정받으며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또한, 미국 전역을 돌아다니며 댄스를 가르치는 프로그램인 [Monsters of Hip Hop]의 명망 높은 교육자들 중 한 명으로 잘 알려져 있고, 오랫동안 다져온 그녀의 실력을 인정받아 인기 가수 제니퍼 로페즈, 니키 미나즈, 자넷 잭슨과 콜라보 작업 및 안무 디렉팅을 담당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쌓았다.

어반댄스는 안무가가 특정 음악에 맞추어 자신의 스타일로 안무를 만드는 것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엑소의 ‘Love me Right’, 레드 벨벳의 ‘Be Natural’ 등을 통해 크게 주목을 받고 있고 그 중심엔 세계적인 안무가인 패리스 고블이 있다. 패리스 고블은 빅뱅의 ‘뱅뱅뱅’, 태양의 ‘링가링가’에 이어 CL의 ‘Hello Bitches’, 포미닛 ‘미쳐’까지 인기 아이돌 그룹의 안무를 디렉팅하여 늘 새롭고 신선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우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한다. 세계 최고의 안무가인 패리스 고블과 그녀의 크루가 함께 출연한 <뉴 스텝업: 어반댄스>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