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닌자 - 킬 사무라이

Ninja

2009 미국 15세이상관람가

액션 상영시간 : 86분

개봉일 : 2012-02-24 누적관객 : 2명

감독 : 아이삭 플로렌틴

출연 : 스콧 앳킨스(케이시) 히지이 미카(나미코) more

  • 네티즌6.20

혼까지 베어버릴 닌자의 칼날 액션을 만나라!

일본에서 둔갑술을 공부하고 있는 서양인 케이시는 같은 도장의 라이벌인 케이시에게 스승의 후계자 자리를 빼앗긴다. 도장에서 쫓겨나기까지 한 그는, 스승에게서 마지막 코가 닌자의 무기들이 보관되어 있는 곳으로 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신비의 닌자 무기 ‘요로이 비츠’를 탈취하라는 명을 받고 뉴욕으로 가게 된다. 이 후 그는 다시 도장에 잡입하여 피비린내 나는 혈전을 벌이게 된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4)


제작 노트
요동치는 뜨거운 심장소리가 그의 검에 실리면,
날카로운 굉음과 함께 적의 목이 날아간다…!

비밀스럽게 전해 내려오는 1600년, 무법시대의 전통 살인 기술을 둘러싼 현대 닌자들의 암투를 그린 영화<닌자 ? 킬 사무라이>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용하고 정확하게 감정을 배제한 닌자의 정신이 깃든 검술을 전수하는 스승은 최후의 코가 닌자로부터 남겨진 성스러운 유품 ‘요로이 비츠’를 물려 받으며 지켜갈 후계자를 뽑을 것 임을 선언한다. 어릴 적 고아로 도장에 맡겨져 자라온 서양인 케이시가 후계자로 지목되자, 라이벌 마스즈카는 그를 제거 할 음모를 꾸미게 된다. 대검 승부 중 자신의 분노를 이기지 못하고 진검으로 케이시를 살해 할 뻔한 마스즈카는 도장에서 파문 당하고, 케이시를 향한 적개심을 안고 뉴욕으로 떠나는데..
화면을 꽉 채운 날카로운 칼질액션이 보는 내내 아드레날린을 마구 솟구치게 하는 진짜 닌자의 이야기, <닌자 ? 킬 사무라이>가 2월 24일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