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아빠, 마을 사람들의 침묵
아빠의 실종을 둘러싼 미스터리가족을 지키기 위해 차가운 세상에 맞선 소녀의 사투가 시작된다!
오자크 산골 마을의 열일곱 소녀 '리 돌리'(제니퍼 로렌스).
어느 날 갑자기 마약판매 혐의로 실형선고를 앞둔 아빠가 집을 담보로 보석금을 내고 종적을 감춘다.
경찰은 아빠를 찾지 못하면 집이 경매에 넘어가 쫓겨나게 될 것이라고 경고한다.
엄마와 어린 두 동생까지 돌봐야 하는 '리'는 유일한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아빠를 찾아 나선다.
아빠의 행적을 쫓으면 쫓을수록 그녀를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선은 차갑기만 하고 친척들마저 외면해 버린다.
경매일은 점점 다가오고, 시간이 흐를수록 마을 사람들의 위협은 더욱 커져만 가는데...
결국, 아빠의 실종에 얽힌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리 돌리'는 홀로 치열한 싸움을 시작한다.
동영상 (2)
- 제작 노트
-
제 68회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 각본상!more
제 60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C.I.C.A.E 상 수상!
전세계 영화제 25개 부문 석권, 16개 부문 노미네이트!!
영화 <윈터스 본>은 제 68회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 드라마부문, 왈도설트 각본상, 제 60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C.I.C.A.E상, 제 44회 전미 비평가협회 신인 여우상, 제36회 시애틀 국제영화제 감독상, 여우주연상 등 전세계 영화제를 휩쓴 최고의 화제작이다.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25개 부문을 석권한 것은 물론 1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작품성과 화제성을 인정 받은 <윈터스 본>은 2011년 골든 글로브 어워드의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윈터스 본>을 통해 타고난 감각의 천부적인 연기력으로 각종 영화제의 신인여우상과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천재성을 인정받은 19살의 제니퍼 로렌스는 제 65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경쟁에서 나탈리 포트만, 니콜 키드먼 등 세계적인 스타들 사이에서도 가장 강력한 주인공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빠의 실종을 둘러싼 미스터리!
경이로운 감탄과 전율! 전세계를 감탄시킨 충격적 서스펜스!!
영화 <윈터스 본>은 어느 날 갑자기 종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아빠와 진실을 숨기고 있는 마을 사람들, 그들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밝혀내는 17살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아빠의 실종을 둘러싼 진실을 찾기 위해 차가운 세상에 홀로 맞선 소녀 리 돌리(제니퍼 로렌스)의 외로운 사투는 시종일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하며 숨막히는 전율과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특히 ‘선댄스의 루키’라 불리는 여성감독 데브라 그래닉 감독이 그려낸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섬세한 심리묘사는 영화가 끝나는 순간까지 관객의 심장을 조이며 충격적인 결말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윈터스 본>은 전세계 영화제를 휩쓴 것은 물론 굉장한 서스펜스! (THE WALL STREET JOURNAL) / 가족에 대한 놀라운 영웅적 투지! (ENTERTAINMENT WEEKLY) /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 (USA TODAY) / 충격적 경험! (NEW YORK MAGAZINE) 등의 평단의 극찬까지 쏟아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세계 영화제를 석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2011년 최고의 화제작 <윈터스 본>은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와 혼신의 열연으로 최고의 전율을 선사하며 2011년 1월 20일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