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그 남자 흉폭하다

その男,凶暴につき Warning, This Man Is Wild

1989 일본

드라마, 범죄, 액션 상영시간 : 103분

누적관객 : 163명

감독 : 기타노 다케시

출연 : 기타노 다케시(아즈마) 카와카미 마이코(아키리) more

  • 네티즌6.43
종종 폭력을 즐겨 휘두르는 아즈마 형사에겐 정신병이 있는 여동생이 있다. 그는 신참 기꾸찌와 함께 마약밀매에 얽힌 부두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용의자 아까네를 잡으러 갔다가 형사들이 당하자 아즈마는 기꾸찌와 더불어 차를 몰고 추적한 끝에 용의자를 들이 받는다. 아즈마는 이어 마약 판매인 하시즈메를 족쳐서 그의 자백을 받는다. 하시즈메의 자백은 뜻밖으로 보안과의 이와끼 형사가 마약을 빼돌린다는 것이다.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마약업주 니또는 암살자 기요히로를 시켜 하시즈메와 그의 친구 사까이를 제거한다. 이와끼의 자살로 아즈마는 용의자 추적은 계속되고, 니또의 레스토랑을 찾아가 그에게 경고를 하고 오는데, 이때 그의 곁에 있는 기요히로를 주목한다. 이튿날 아즈마는 기요히로의 집을 습격하여 그를 체포, 경찰서에서 취조하던 중 폭력을 행사한 것이 문제가 되어 결국 서장의 압력으로 면직 당한다. 기요히로는 형사직에서 은퇴한 아즈마를 길거리에서 덮쳐 칼로 찌르는데, 아즈마는 칼을 부여잡고 골목으로 피신한다. 간신히 목숨을 건진 아즈마는 니또의 회사를 찾아가 그를 사살한다.

한편 기요히로는 자신의 거처에 여동생을 납치한 후 부하들을 시켜 윤간을 시키고, 아즈마가 나타나기를 기다린다. 이때 부하들과 총격전이 벌어지고...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