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미치도록 뜨거운 무대를 즐겨라!
영원히 무료한 일상이 계속 될 것 같았던 평범한 고등학생 코유키는 우연히 강아지 ‘벡(BECK)’을 매개로 기타리스트 류스케를 만나고 밴드 ‘벡(BECK)’결성에 합류하게 된다. 좌충우돌 5명의 멤버들 속에서 코유키도 점차 보컬리스트로서의 무한한 재능을 엿보이고 밴드도 성공을 향해 돌진하면서 그레이트 풀 사운드 락 페스티벌의 참가 요청까지 받게 된다. 하지만 모든 것이 순조로울 줄 알았던 그들은 대형 기획사의 음모로 밴드의 존폐가 달린 위기를 맞는데...과연 그들은 꿈의 무대에 오를 수 있을까! 음악이 있는 한. 우린 돌진한다!동영상 (3)
- 제작 노트
-
가장 핫한 5인조 꽃미남 밴드more
의 기적 같은 라이브 무대!
영화은 뉴욕에서 온 카리스마 넘치는 기타리스트 미나미 류스케(미즈시마 히로)와 천재적인 음악성을 모른 채 지내온 평범한 고등학생 코유키(사토 타케루)가 만나 개성넘치는 5인조 락밴드 ‘BECK(벡)’을 결성하고 음악을 향해 돌진하는 과정을 담은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한 음악영화이다.
현재까지 발행누계 부수만 1,500만부가 넘는 경이로운 기록을 가진 동명의 원작만화를 토대로 영화화된은 일본에서 개봉하자마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현재까지 롱런중인 최고의 화제작이다. 특히, 인기 일드 ‘아름다운 그대에게’, ‘메이의 집사’ 등과 영화를 오가며 사랑 받아온 일본의 꽃미남 스타와 떠오르는 신예들이 주연을 맡아 제작단계부터 완벽에 가까운 캐스팅이라는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싱크로율 200%의 연기로 의 개봉과 동시에 CF, 드라마, 영화 출연문의가 쇄도하는 등 의 주연들은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의 열기는 국내로도 이어져 팬카페, 원작만화 커뮤니티 등에서 배우내한과 국내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열혈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실제 라이브 무대를 방불케 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락 페스티벌 공연 장면은 환상적인 음악과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내어 11월 절대 놓칠 수 없는 최고의 음악영화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영화음악, 출연배우, 원작만화가 모두 2010년 최고의 신드롬이 된 영화의 기적 같은 무대와 스토리는 11월 18일 스크린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