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자들이 돌아왔다!
죽은 자들이 모이는 곳 <간츠>삶의 마지막 순간, 목숨을 건 게임이 시작된다!
취업 준비생 쿠로노는 소꿉친구 카토와의 재회와 함께 뜻하지 않은 사고에 휘말려 목숨을 잃는다. 그 순간 두 사람은 '간츠'라 불리는 수수께끼의 검은 구가 놓여진 방으로 이동 된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 못하는 그들 앞에 '간츠'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성인들과 싸우라는 미션을 내린다. 자신들이 왜 싸워야만 하는지 이유도 모른 채 목숨을 건 게임에 말려든 이들, 그리고 서서히 밝혀지는 잔혹한 게임의 비밀! ‘간츠’로부터 '100점'을 받아야만 이 지옥같은 세계에서 벗어날 수 있는데…
동영상 (4)
- 제작 노트
-
총계 1600만부 발행 화제의 만화 <간츠> 금단의 실사화!more
2011년 여름, 벗어날 수 없는 궁극의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2011년 일본열도를 흥분시킨 초특급 흥행 대작 <간츠>가 국내개봉을 확정 짓고 대한민국을 열광시킬 SF액션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간츠>는 2000년 주간영점프 연재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발행누계 부수만 1,600만부가 넘는 경이로운 기록을 가진 오쿠 히로야의 동명의 원작만화를 토대로 한 작품. 수수께끼의 검은 구체 '간츠'가 죽음의 문턱에 선 인간들을 불러모아 ‘성인(星人)’들과의 목숨을 건 전투를 강요한다는 내용의 <간츠>는 선정적이면서도 잔혹한 묘사와 더불어 치밀한 구성으로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총 2부작으로 제작된 영화 <간츠>는 지난 1월 일본에서 개봉된 직후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총 34억2천만엔의 흥행수입을 기록, 상반기 최고의 흥행성적으로 화제를 낳았다. 또한, 파트 2에 해당하는 <간츠 ? 퍼펙트 앤서> 역시 지난 4월 개봉 이후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현재까지 롱런, '간츠 신드롬'을 일으키며 일본 영화계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이 같은 <간츠>의 열기는 국내로도 이어져 팬카페와 원작만화 커뮤니티 등에서 국내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열혈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
음악
가와이 겐지
-
배급
(주)마운틴픽쳐스
-
수입
도키 엔터테인먼트
-
제공
(주)마운틴픽쳐스
-
공식홈
http://blog.naver.com/gantz2011
http://twitter.com/gantz_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