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내니맥피2: 유모와 마법소동

Nanny McPhee And The Big Bang Nanny McPhee And The Big Bang

2010 프랑스,영국,미국 전체 관람가

판타지, 코미디, 가족 상영시간 : 109분

개봉일 : 2010-08-11 누적관객 : 206,674명

감독 : 수잔나 화이트

출연 : 엠마 톰슨(내니 맥피) 매기 질렌할(미세스 그린) more

  • 씨네216.00
  • 네티즌7.10

하늘도 깜짝 놀랄 환상의 마법이 시작된다!

말썽쟁이 아이들을 위해 마법사 유모가 돌아왔다!

말썽꾸러기 세 남매 뒤치다꺼리하랴, 도시에서 놀러 온 조카들 돌보랴, 농장 지키랴, 할 일이 산더미인 ‘미세스 그린’(메기 질렌할) 앞에 내니 맥피가 등장한다. 평범한 유모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놀라운 마법사인 그녀! 내니 맥피가 지팡이만 한 번 내리치면 다투던 아이들은 싸움을 멈추고, 사촌과 침대를 나눠 쓰지 않으려는 아이도 코끼리와 한 침대에서 자게 된다. 내니맥피의 다섯 가지 교육을 받으며 달라진 아이들은 위기의 농장을 지키기 위해 일생 일대의 환상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8)


전문가 별점 (3명참여)

  • 7
    이용철너무너무 과소평가된 시리즈
  • 5
    이화정3편 나와도 되겠다
  • 6
    이주현 이 재밌는 속편이 왜 5년 만에 나왔을까
제작 노트
사고뭉치들을 꼼짝 못하게 하고 환상적인 마법으로 특별한 교훈까지 전달하는 ‘내니 맥피’가 돌아왔다. <러브 액츄얼리>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아역 배우 토마스 생스터가 주연한 <내니 맥피 : 우리 유모는 마법사>의 두 번째 이야기로, 제작비의 다섯 배에 달하는 놀라운 전세계적 흥행을 기록한 작품의 속편인 만큼 가족 관객들의 기대는 매우 크다. 국내에서도 2006년 2월 개봉해 한국 영화의 홍수와 스크린 수의 열세 속에서도 가족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로 흥행과 입소문에서 좋은 결과를 거둔 바 있다. 올 여름 방학 시즌 개봉을 앞둔 <내니 맥피2 : 유모와 마법 소동>은 참전한 남편을 대신해 혼자 아이들과 농장일을 돌보느라 한계에 다다른 미세스 그린 앞에 기적처럼 등장한 마법사 내니 맥피가 아이들과 함께 위기에 처한 농장을 구하기 위해 환상적인 모험을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카데미 각색상 수상에 빛나는 헐리우드 대표 지성파 배우 엠마 톰슨이 다시 한 번 각본과 제작 총지휘를 맡는 다재다능함을 발휘했고, <다크 나이트>의 매기 질렌할, <해리 포터> 시리즈의 랄프 파인즈, 그리고 헐리우드가 인정하는 연기파 배우 이완 맥그리거 등이 조연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전편보다 훨씬 더 강화된 특수효과는 올 여름 가족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어린이 관객을 겨냥한 애니메이션 개봉이 주를 이루는 여름 방학 시즌, 유일한 헐리우드 실사 패밀리 판타지 영화로서의 자존심을 지켜나갈 영화 <내니맥피2 : 유모와 마법 소동>은 어린이 관객에겐 동심의 세계를 자극할 환상적인 모험을, 성인 관객들에게는 헐리우드의 집약된 기술력이 빚어낸 훌륭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