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베이비 포뮬라

The Baby Formula The Baby Formula

2008 캐나다

SF, 코미디 상영시간 : 81분

감독 : 앨리슨 레이드

  • 네티즌10.00
모험심 가득한 레즈비언 커플이 아이를 갖기로 계획한다. 이를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던 중 두 사람은 실험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되고, 그 과정에서 자신들의 줄기세포에서 정자를 만들어낸다. 웃음과 예기치 않은 사건 사이에서 진행된 이들의 임신은 그러나 아버지 없이 이루어진 것이라는 사실이 가족들에게 들통나면서 혼란으로 치닫는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6)


제작 노트
작년 ‘퀴어 레인보우’에서 소개했던 단편 <서큐버스>로부터 시작된 페이크 다큐멘터리. <서큐버스>에서 줄기세포 연구가 성공할 때까지 기다릴지 아니면 다른 남자의 정자를 빌려 아이를 낳을지로 갈등을 겪었던 아테네와 릴리스 커플이 드디어 줄기세포 연구에 성공해서 자기들만의 난자로 임신을 하게 된다. 이 사실을 가족들에게 알리기 위해 두 사람은 파티를 계획하고, 서로 너무 다른 삶을 살고 있는 가족들이 모이면서 사건이 터지기 시작한다.
동성 커플이 아이를 키우게 된다는 것은 곧 두 사람 사이에 그것이 개인이든 기관이든 제 삼자가 개입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때로는 고통스러운 일이고 또 때로는 슬픈 일이기도 하다. 영화는 페이크 다큐의 형식을 통해 이런 레즈비언 커플의 임신과 출산에 대한 문제를 따뜻하고 유쾌하게 따라가는데, 실제로 임신을 한 배우들 덕분에 리얼한 감정이 그대로 살아있는 놀라운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쏘우> 2, 3편, <눈먼 자들의 도시> 등 200여 편이 넘는 할리우드 영화와 TV 드라마에서 스턴트 감독으로 활동했던 앨리슨 레이드의 장편 데뷔작이다.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