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만을 노린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고,
피해자들은 모두 유명한 피아니스트가 설립한
음악 아카데미 출신들임이 밝혀진다!
한편, 코난과 친구들은 세계적인 음악가들이 모이는
음악홀 설립 기념 콘서트에 초대된다.
이번 콘서트의 주인공 천재 소프라노 가수를 겨냥한
의문의 사건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녀를 위험에서 구한 코난은 오히려 범인의 표적이 되고 만다.
콘서트 직전, 코난은 누군가의 습격을 받아 쓰러지고
음악홀은 연이은 폭발로 불바다가 된다.
하지만, 란 일행을 포함한 천 명의 관객들은
그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콘서트가 계속되는데…
과연, 코난은 위기에 빠진 란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more
피해자들은 모두 유명한 피아니스트가 설립한
음악 아카데미 출신들임이 밝혀진다!
한편, 코난과 친구들은 세계적인 음악가들이 모이는
음악홀 설립 기념 콘서트에 초대된다.
이번 콘서트의 주인공 천재 소프라노 가수를 겨냥한
의문의 사건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녀를 위험에서 구한 코난은 오히려 범인의 표적이 되고 만다.
콘서트 직전, 코난은 누군가의 습격을 받아 쓰러지고
음악홀은 연이은 폭발로 불바다가 된다.
하지만, 란 일행을 포함한 천 명의 관객들은
그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콘서트가 계속되는데…
과연, 코난은 위기에 빠진 란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동영상 (4)
- 제작 노트
-
ABOUT MOVIE 1more
사상 최초! 클래식과 명탐정 코난의 만남!
아름다운 선율을 둘러싼 클래식 미스터리
“진실은 언제나 하나”라는 명대사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탐정 코난]은 1994년 일본 [주간 소년 선데이]에서 첫 연재를 시작으로 검은 조직에 의해 초등학생으로 변해버린 코난이 미궁의 사건을 명석한 두뇌와 추리로 해결해 나가는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흥미로운 사건과 추리를 담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지금까지 22편의 극장판, 95권, 총 2억 부의 누적 판매 부수를 자랑하는 단행본과 TV 시리즈, 그리고 매년 새로운 스토리와 압도적인 스케일을 담은 극장판을 통해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사로잡으며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이렇듯 오랫동안 변함없는 인기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바 있는 [명탐정 코난]이 오는 2019년 새해 극장가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로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이번 작품은 천재 소프라노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들과 음악가를 대상으로 한 연쇄살인, 그리고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에 담긴 클래식 미스터리로 다시 한번 팬들을 흥분시킬 전망이다.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는 [명탐정 코난] 시리즈 사상 최초로 클래식을 담아낸 작품인 만큼 다재다능한 음악가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서로의 비밀을 간직한 코난과 ‘하이바라 아이’의 화려한 앙상블은 물론 신이치와 란의 추억 속 노래가 이번 사건과 특별한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음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처럼, 천재 소프라노 가수를 겨냥한 의문의 사건과 일촉즉발 위기에 빠진 란, 그리고 천 명의 관객을 구하기 위한 코난의 활약을 담은 클래식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는 2019년 새해 극장가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명탐정 코난’ 신드롬을 몰고 올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ABOUT MOVIE 2
어메이징 코난! 작품과 재미 다 잡았다
일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2008.4/19-4/20, 4/26-4/27)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
매년 새로운 스토리와 압도적인 스케일로 관객들을 매료시켜온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는 명곡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코난의 두뇌 싸움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일본 개봉 당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수익 24.2억 엔을 기록하며 작품의 저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명탐정 코난:탐정들의 진혼가>, <명탐정 코난:감벽의 관>에 이어 일본의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인 제32회 일본 아카데미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3년 연속 수상해 화제를 모으기도.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은 그동안 <원령공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너의 이름은.> 등 레전드 제패니메이션으로 손꼽히는 작품이 수상한 최고의 상으로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 역시 재미는 물론 높은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명실상부 최고의 애니메이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일본에 이어 국내에서도 TV 시리즈, 극장판,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생산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열기는 계속되고 있다. 지난해 8월, 서로 다른 신념을 가진 두 남자의 대결을 담은 <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이 개봉 첫날 전체 애니메이션 1위는 물론 전체 상영작 중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다시 한번 확실한 흥행파워를 입증한 데 이어, <명탐정 코난> 시리즈 국내 누적 관객 수 6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믿기 힘든 기록을 써 내려갔다. 오는 2월 14일, 새해 극장가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가 기존 작품과는 또 다른 재미로 역대급 볼거리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흥행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BOUT MOVIE 3
전 세계를 사로잡은 명곡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신이치와 란의 추억 속 노래와 이번 사건의 연결고리는?!
클래식을 소재로 한 작품답게 <명탐정 코난 :전율의 악보>는 베토벤, 슈베르트, 바흐, 헨델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명곡의 향연이 스크린에 펼쳐질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사상 최초 클래식과 추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번 작품은 천재 소프라노를 겨냥한 의문의 사건과 일촉즉발 위기에 빠진 란과 천 명의 관객들을 구하기 위한 코난의 활약을 담은 클래식 미스터리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선보인다. 특히, 절대음감의 ‘아키바 레이코’와 코난의 눈부신 합동 작전과 신이치와 란의 추억 속 노래는 이번 작품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도모토 음악 아카데미 설립자 ‘도모토 카즈키’를 비롯 천재 소프라노 가수 ‘아키바 레이코’, 도모토홀 관장이자 피아노 조율사 ‘후와 타쿠미’ 등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이름에는 음계가 숨어 있어 예비 관객들에게 특별함을 전한다. 여기에, 검은 조직의 수수께끼 약으로 몸이 작아졌다는 공통점을 가진 ‘하이바라’와 코난의 케미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찰떡 케미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명탐정 코난:감벽의 관>에 이어 위험에 빠진 란과 천 명의 관객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난을 향해 의문의 메시지를 전하며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이번 사건과 중학교 시절 신이치와 란의 추억 속 노래가 특별한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음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키는 가운데, 화려한 선율 속 숨겨진 수수께끼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캐릭터의 향연으로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는 세기의 명곡을 소재로 한 신선함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거대한 스케일,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을 담아 진정한 클래식 미스터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