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꽃노래의 도둑

鼻歌不見了 The Lost Hum

2006 일본

드라마 상영시간 : 92분

감독 : 히로스에 히로마사

사고로 반신 불구가 된 게이코는 삶에 대한 의지를 잃었다. 그녀는 이제 남편 칸자키에게 짐이 될 뿐이다. 그들의 절친한 친구인 나가미야는 그들의 사정이 딱하다. 그는 이 상황에 서 게이코를 포함한 모두가 고통에서 해방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그러던 그는 우발적으 로 케이코를 목 졸라 죽이게 됨으로써 그 방법을 찾게 되고, 그 스스로 이를 존귀한 죽음이 라고 확신한다.

게이코의 동생 하수미는 나가미야를 납치하여 아파트의 방에 가둔다. 그러나 그녀는 그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다. 결국 절박한 심정으로 그녀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기묘한 질문을 올린다. ‘나는 내 언니를 죽인 남자를 가두고 있습니다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 습니다. 제안을 부탁드립니다.’ 다양한 방문객들이 아파트에 찾아 들면서 이 전략은 성공한 듯이 보인다.

어떤 사람은 나가 미야를 재판하듯 다루고, 어떤 사람은 구경을 하러 온다. 종교인인 여인이 있는가 하면, 살 인자가 될 기회를 엿보는 소년도 있다. 게이코의 동생 하수미는 감시 카메라를 통해 아파트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관찰하고, 칸자키 는 갇힌 나가야마를 계속해서 돌본다. 각각의 방문객을 맞이하면서 그들의 죄책감은 점차 새로운 국면을 맞는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3)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