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웃음의 대천사

笑う大天使(ミカエル) Arch Angels

2005 일본 15세이상관람가

상영시간 : 92분

감독 : 오다 이세이

출연 : 우에노 주리(후미오) 이세야 유스케(카즈오미) more

  • 네티즌6.27
후미오(우에노 주리)는 동화 속에서 튀어나올 것 같은 부자 학교 ‘성 미카엘 학교’로 전학을 온다. 엄마가 돌아가시자 갑작스레 친오빠를 자처하며 나타난 카즈오미(이세야 유스케)가 서민 출신의 후미오를 상류층 출신만이 다닐 수 있는 ‘성 미카엘’로 전학 오게 한 것.

첫 등교 날, 오빠인 카즈오미는 후미오에게 여학생들을 납치하는 사고가 횡행하고 있으니, 조심할 것을 당부한다. 후미오는 반장인 유즈코(타이라 아이리), 그리고 ‘레이디 오스카’라고 불리는 카즈네(세키 메구미)와 급격히 친해지고, 그들은 학교에서 금지되어 있는 서민의 음식 치킨 라면을 함께 먹다가 초능력을 갖게 된다.

‘가든 파티’ 날, 친구 몇 명이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그들은 정의실현을 위해 실종된 친구들을 찾아 성 미카엘 학교를 벗어나기로 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6)


동영상 (1)

제작 노트
가와하라 이즈미의 원작 만화 <웃음의 대천사>를 영화화한 작품. 독특한 스토리와 화려한 비주얼, 만화 같은 CG가 돋보이는 액션 코미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스윙 걸즈>의 인기 배우 우에노 주리가 후미오 역을, <허니와 클로버>의 세키 메구미가 카즈네 역을,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의 이세야 유스케가 후미오의 오빠 카즈오미 역을 연기했고, <바벨>의 키쿠치 린코가 카메오로 잠깐 출연하는 초호화 캐스팅을 선보였다. 밴드 ‘메탈칙스’가 헤비 메탈 록, 일렉트로닉 펑키 장르로 작곡한 영화음악도 독특한 영화 분위기에 한몫을 하며 화려한 영상과 액션을 뒷받침했다. 치킨 라면을 먹고서 초능력을 얻는다는 설정이나 눈에서 튀어나오는 폭탄, 학교에 살고 있는 강아지 ‘데미안’의 활약 등 엽기적인 유머와 재미가 돋보이는 <웃음의 대천사 미카엘>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