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라 카흐레드는 비행기를 납치한 최초의 여성이다. 1969년 그녀는 팔레스타인 해방을 위한 체 게바라 인민전선 사령관 조직의 명령으로 비행기 승객들을 두려움에 떨게 했다. 그녀는 미디어를 이용해서 팔레스타인 국가를 전지구적 지도에 올려놓았다.
당시 레일라는 24세의 아름다운 여성이었고 곧 많은 팔레스타인들의 영웅이 되었으며, 팔레스타인계 스웨덴인 감독인 리나 마크보울의 10대 때 우상이기도 하다. 레일라는 적어도 리나가 그 당시에 생각했던 어떤 것을 과감히 행동으로 옮겼기 때문이다. 리나는 비행기 납치가 있은 지 35년 이후 카메라를 들고 어떤 후회도 없는 한 여성을 찾아 나선다.
오늘날 감독인 리나는 폭력이 문제를 해결하는 적절한 방식이 아니라고 믿고 있다. 그녀는 지금 레일라 때문에 오히려 팔레스타인들이 안 좋은 평판을 얻게 되었다고 느끼고 있다. 리나는 레일라를 그녀의 집 소파에서 만나고, 그 때 당시 극한의 두려움을 느꼈던 승객, 기장, 남자 승무원들 또한 만나게 된다.
우리는 이 영화를 통해서 한때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했던 테러리스트 중 한 명이 극화된 장면을 뒤로 한 채 집청소를 하고 오후에 낮잠을 자는 모습을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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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레일라는 24세의 아름다운 여성이었고 곧 많은 팔레스타인들의 영웅이 되었으며, 팔레스타인계 스웨덴인 감독인 리나 마크보울의 10대 때 우상이기도 하다. 레일라는 적어도 리나가 그 당시에 생각했던 어떤 것을 과감히 행동으로 옮겼기 때문이다. 리나는 비행기 납치가 있은 지 35년 이후 카메라를 들고 어떤 후회도 없는 한 여성을 찾아 나선다.
오늘날 감독인 리나는 폭력이 문제를 해결하는 적절한 방식이 아니라고 믿고 있다. 그녀는 지금 레일라 때문에 오히려 팔레스타인들이 안 좋은 평판을 얻게 되었다고 느끼고 있다. 리나는 레일라를 그녀의 집 소파에서 만나고, 그 때 당시 극한의 두려움을 느꼈던 승객, 기장, 남자 승무원들 또한 만나게 된다.
우리는 이 영화를 통해서 한때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했던 테러리스트 중 한 명이 극화된 장면을 뒤로 한 채 집청소를 하고 오후에 낮잠을 자는 모습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