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플라잉 바이러스

Flying Virus Flying Virus

2001 브라질,미국

액션, 공포, SF 상영시간 : 95분

감독 : 제프 헤어

출연 : 가브리엘 앤워(앤 바우어) 륏허르 하우어르(이제킬) more

  • 네티즌5.00
아마존 강 유역의 한 군기지에서 갑작스런 원주민의 습격을 받게 된 여기자 앤 바우어는 원주민과 군대의 치열한 전투 후 많은 원주민들의 사상자 중 한 사람에게서 자신들은 `섀도우 피플`이며 `악마가 하늘에서 내려온다`는 말을 듣게 된다. 그날 밤, 앤 바우어와 촬영팀은 `섀도우 피플`의 유언을 생각하며 출입금지지역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벌떼의 습격을 당해 검은 표범이 속수무책으로 죽는 것을 발견한다.
그 순간 앤 바우어를 발견한 군인들이 그녀에게 총을 쏘고, 쓰러진 그녀 위로 수많은 벌떼들이 덮쳐온다. 다음 날, 병실에서 깨어난 앤 바우어는 자신을 `섀도우 피플`이 살렸다는 것과 그녀가 만난 살인 벌들에 대해 의사에게 들려준다. 그러나 그것은 큰 실수. 그 이야기를 들은 그는 출입금지구역으로 달려가 살인 벌들을 싣고 뉴욕행 비행기에 오른다.
이를 알게 된 앤 바우어가 의사의 뒤를 쫓지만 이미 그는 비행기에 탑승하였고 비행기는 뉴욕을 향하고 있는 중이다. 고도가 올라 갈수록 기체가 흔들리고, 그순간 벌들을 넣은 상자가 찌그러지며, 그 사이에 살인 벌들이 나와 기내의 승객들을 한 명씩 죽이기 시작한다.
때마침 기내에 타고 있던 앤은 전 남편인 마티와 연락을 하게 되고 비행기는 벌에 쏘인 자들의 치유와 살인 벌떼의 미국 상륙을 막기 위해 다시 아마존으로 기수를 돌린다. 그러나 이것을 안 아마존 군대는 비행기를 요격시키기 위해 미사일을 발사하는 한편, 살인 벌의 항생제를 가지고 있는 `섀도우 피플`의 거주지를 초토화시키기 위해 진격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