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
오종록출연
김남주 박신양방영일
1998-03-25 ~ 1998-05-14제작국가
한국방송사
SBS공식홈
http://wizard.sbs.co.kr/template/wzdtv/wzdtv_FormWatchProgramMgmt.jhtml?programId=V0000213878&menuId=134
줄거리
석찬은 예린과 어릴때부터 함께 커왔고 그의 마음속에도 그녀를 키워왔다. 하지만 예린은 그런 석찬의 마음을 눈치 채지 못한다. 가희는 석찬의 죽마고우인 가우의 동생으로 어릴적 부터 석찬만을 동경한다. 하지만 석찬의 마음이 예린에게 있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가영은 예린을 질투한다.
어느날 석찬에게 다가온 선배이자 이웃 사촌 희수...그녀는 일에서만은 딱 부러지고 빈틈이 없지만, 석찬 앞에서는 항상 여자이고 싶어한다. 예린에게 향해 있는 석찬이에게 서운함을 느끼지만...
결국 예린이는 석찬을 뒤로한체 기조에게 마음을 쏟고...석찬은 희수에게 '선배님 어렵게 내민손 이렇게 상처투성이 인체로 잡게 되어 미안해요...'라고 하며 그녀를 그의 마음 속에 받아 들이려고 한다. 예린이의 납치소식을 듣고 달려오다가 차사고로 오른손에 마비가 오게된 석찬...외과의사에겐 오른손은 생명줄보다도 소중한 것이기에 괴로워 하지만 석찬에게는 예린이가 옆에서 자신을 보고 있다는 사실에 더 괴로워한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과는 달리 사라져 달라고 이젠 지긋지긋하다고 말한다.
예린이는 결국 자신은 석찬을 사랑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지만 그 사실을 말하지 못한다. 석찬은 그런 사실을 알지 못한체 그녀를 그의 마음속에서 놔 준다. 그리고 결국 둘은 서로에게 축복하면서 각자의 길로 돌아선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