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
양근화 원경천방영일
2009-01-04 ~ 2009-05-24제작국가
대만방송사
대만 TTV공식홈
http://www.zhtv.co.kr/PG/PgTemp001.asp?menuID=870&prgID=30
줄거리
올해 33살 싱글녀, 산우솽(양진화 분)은 잡지계에선 꽤 알아주는 유망주로 거침없는 성격으로 일에 승부를 거는 능력있는 여기자이다. 회사에서는 언제나 최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동료들의 시기와 부러움을 사는 남부러울 것 없는 멋진 커리어우먼이지만, 정작 산우솽은 6년전 결혼약속을 하고 갑자기 사라져버린 남자친구 때문에 어느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못하고 자신의 외로움을 감추고 싶어하는 마음 여린 여인이다.
그런 그녀의 인생에 어느날 25살의 남자라고 느끼기엔 어리게만 느껴지는 루카스(원경천 분)가 들어온다. 하지만 그녀에게 루카스는 자기 멋대로 사는 것 같은 어리기만한 25살 남자일 뿐이고 하는 일마다 철 없고 자신과는 전혀 다른 부류의 어린애처럼 보이기만 한다.
그러나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해나가며 멋대로 사는 것 같은 그가 사실은 1년전 죽은 여자친구로 인한 상처로 의학공부를 중단하고 본래 자신의 삶과 전혀 다르게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즐겁게 살아가며 산우솽의 상처를 감싸주는 그에게 점점 새로운 모습을 발견한다.
그러던 중 산우솽의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 두사람은 한집에 함께 지내게 되는데...
대만판 김삼순으로 불리며 한국 꽃보다 남자와 동시간대 방영, 6배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던 2009년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트랜디 드라마.
연상 연하 커플을 솔직 담백한 사랑이야기가 펼쳐진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