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
마츠하라 히로시 나스다 준 가타야마 오사무출연
도모토 츠요시 안도 마사노부각본
고마츠 에리코,방영일
1998-07-03 ~ 1998-09-11제작국가
일본방송사
TBS
줄거리
몸 전체가 거친 분위기로 맴도는 젊은 청년, 류는 재빠른 손놀림으로 토시, 마사시와 함께 버스에서 내리려던 한 남자(혼다)의 가방을 낚아챈다.
눈깜짝할 사이에 일어난 일에 멍하니 서있는 피해자 혼다를 살필 겨를도 없이 셋을 쫓는 변호사 케이이치는 세 갈래로 갈라져 도망치는 셋 중, 류를 쫓는다.
놓쳤다 생각한 순간 막다른 골목에서 마주친 류와 케이이치. 천천히 다가가며 케이이치는 류를 설득하지만 오히려 손에 상처를 입고 류를 놓치고 만다.
다음날, 강탈한 가방 안에 든 현금을 걸고 난폭하기 짝이 없는 거리 농구를 하는 류와 그의 친구들에게도 형사의 손이 뻗쳐온다. 류의 머리를 잡아당기며 류의 어머니의 일을 꺼내는 카타세 형사를 바라보는 류의 눈빛은 순간 슬픔과 살기가 지나친다.
이즈음, 케이이치는 가정재판에서 소년의 변호를 맡으며 약혼녀 카오루와의 사랑을 키우고 있었다. 그런 때, 류에게서 가방을 강탈당한 혼다가 고마움을 표하러 찾아온다. 케이이치와의 대화 도중 흉악한 소년범죄에 치를 떨며 노여움을 표시한다. 다소 지나치다 싶다 생각하는 케이이치는 얼마 후 혼다의 아들이 폭주족에 의해 살해 당했다는 사실을 접하게 된다.
한편 새끼 고양이를 구해주려 하는 아카네가 강이 깊어 곤란해하자, 한 남자가 아카네 대신 새끼 고양이를 구해준다. 그것이 류와 아카네의 첫 만남이었다 .
서로의 마음을 설레게 한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지지만, 류보다 먼저 아카네에게 연정을 품고 있던 류의 친구, 토시는 이 둘의 모습을 보고 겉잡을 수 없는 질투와 배신, 미움으로 돌변한다.
그런 때 게임센터 공격사건이 일어난다. 게임센터의 경영자인 혼다는 습격을 받아 의식불명 상태의 중태. 그리고 이 사건의 용의자로 류가 연행되어 가는데…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