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
타케우치 히데키 미즈타 나리히데출연
토키와 타카코 후카츠 에리각본
오오모리 미카,방영일
2001-01-11 ~ 2001-03-22제작국가
일본방송사
일본 후지TV공식홈
http:// http://www.ilbondrama.net
줄거리
도쿄의 어느 병원 진료실.
의사에게 열심히 자신이 감기에 걸린 이유에 대해 설명하느라 열변을 토하는 타무라 노조미.
그리고 옆 진료실에서 그 말에 열심히 귀 기울이는 여자, 사카에다 치하루의 표정이 예사롭지 않다.
노조미의 사연을 잠시 적자면,
노조미는 자동차 정비공장에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여경 미야기 쿄코에게 일방적으로 잡혀 주차위반딱지를 떼이고 회사에서는 무단 결근을 이유로 해고된다. 사장은 ‘무단 결근을 하면 즉시 해고 및 한 달치 월급을 벌금으로 뗀다’는 것을 원칙으로 불만 있으면 재판이든 뭐든 해보라는 것이었다.
그러니까 노조미는 그런 사장에게 아무런 반박도 못하고 쫓겨난 것이었다.
이 이야기를 옆에서 심상치 않게 듣고 있던 사카에다 치하루는 진료 후, 약을 받기 위해 기다리며 노조미에게 회사를 상대로 싸울 것을 제안한다. 그리고 노조미에게 원고를 건네며 내용증명을 보내라고 한다. 덧붙여 치하루 하는 말,
내 말대로 하면 월급을 찾는 대신, 사장에게서 무서운 여자라는 말을 듣게 될 거야!
노조미는 치하루의 말대로 내용증명을 사장 앞으로 보내고 회사를 상대로 싸운다. 그리고 얼마 후, 노조미는 정비공장 사장에게서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이 여자 무서운 여자 같으니라고! 내 더러워서 준다 줘!
이것이 노조미와 치하루의 첫 만남이었다.
의심이라는 말을 모르며 마냥 사람 좋기만 한, 순박한 여성, 노조미와 자기 의사 분명하고 씩씩한, 똑 부러지는 여성, 치하루가 또 한번의 우연한 사건을 계기로 다시 만나게 되는데…
more